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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구[자원전체][KimsWorld][당구]
- 당구 분리각-끌어치기-밀어치기-1.pdf
- 쌈장당구분리각 : 이론적 분리각 실제분리각
- 회전 : 적구/회전
- 끌어치기/밀어치기 기본
- 분리각의이해, 2.밀어치기/끌어치기, 3. 끌어치기 5방법
- 박씨아재 1. 죽여치기-모아치기 5.
- 아빌 1. 구름관성분리각/이론분리각, 2. 분리각/두께/조준점/공략법
- 1쿠션 1. 평팽이동법,2쿠션 7. 비껴치기 1. 대칭시스템 8. 3뱅크샷, 5and half (simple) system
- 당구공_당점_시구_대칭점시스템_되돌아오기.pdf
- 당구공, 당점, 충돌과회전, 팁의 명칭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3
- 2. 분리각, 구름관성,이론분리각,실제분리각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7
3. 시구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14
4. 대칭시스템(30포인트), 뱅크 대칭점응용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16
5. 되돌아오기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20
6. 당점과 회전 빈쿠션치기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29
7. 1쿠션 빗겨치기 3쿠션응용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33
8. 45도 대각선 코너 샷: 3뱅크, 옆돌리기, 뒤돌리기, 보정돌리기 ------ 35
9. 세워치기: 뒤돌리기, 옆돌리기, 앞돌리기, 모두 어려운경우 --------- 41
- 신속앞돌려치기 30/10포인트 시스템, 45도4칸의비밀
- 당구공, 당점, 팁 4구초구 신속정확옆돌리기 볼시스템옆돌리기 30포인트의비밀/응용 10포인트의비밀 45도4칸의비밀
- 팁
- 스트로크 종류
- 특 ㆍ 기본구 분리 가볍게, 속도-2~3레일,뱅킹또는 뱅킹이상
(브리지-보통길이(한뼘,15cm) 보통강도 / 그립 보통(난계란쥐듯이), 윈팔굽치 고정, 손목만 툭
- 슥(길게) : 수구가 1목적구를 이기는 형태, 관통샷(길게) , 45도미만의 분리각 , 속도는 뱅~대회전 :
( 브릿지 = 보통길이, 단단한 강도,꽉잡아주고 / 그립 = 열어주는 루즈그립 )
- 스~윽: 수구가 1목적구에 지는 형태, 롱팔로우 (상박사용 ), 끌어치기, 스핀샷 / 수구와 1목적구가 먼 경우, 속 도는 뱅킹 or 뱅킹이상, ( 브릿지 = 길이는 보통 + 짧게, 강도는 부드럽게 / 그립 = 열어주는 루즈그립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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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스트로크를 자유자재로 05/100 하나둘셋
- 당점과 두께연습
- 분리각의 이해 박씨
- 자연불리각 : 45도 미만
- 수구를 끊어치거나 밀어치지않고 자연스럽게 굴러도록 부디치는 스트로크로 만들어지는 분리각
- 45도미만의 1목적구만 가능
- 45도보다 큰1목적구
- 당점을 내리거나, 두께를 두껍게하거아, 스트로크를 강하게해야
- 수구~1목적구거리에따라
- 1/2포인트 이내에서 1/2두께로 치면 45도보다 더 벌어진다. 얇은 두께로 쳐야한다.
- 1포인트이상이면 1/2두께 45도가능
- 1목적구의 각도에따라
- 30~45도이고 수1목거리(수구와 1목적구)가 1포이트이하이면 1/2두께이하로 쳐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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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2)90°형태 끌어치기 득점실패의 원인 당점30%스트록70%
- 1/2 두께, 5시30분 3팁
- 스트로크: 거리가 가깝든 멀든 큐끝을 짧게하고 "툭" 가볍게친다. 끌어치는 느낌을 최소화한다.
- 쿠션에서 살짝 떨어진 1적구를-아빌310
- 비껴치기방법 기준선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wq5wVpXjf1k
- 출발 45도 겨냥, 출발점+도착점=9 포인트
- 사례
- 초구치기
- 긴각 코너 3쿠션(뱅크샷,옆돌리기,뒤돌리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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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뱅크샷: 수구45도라인(1) 반포인트 앞 조준(2), 상단2팁 부드러운샷
- 옆돌리기 : 수구1쿠션을 (2)조준,상단2팁 부드러운샷
- 뒤돌리기: 수구1쿠션을 (1)조준,상단2팁 부드러운샷
- 목적구 1포인트짧은경우
- 옆돌리기 : 수구1쿠션을 (2)조준,상단1팁 부드러운샷
- 뒤돌리기: 수구1쿠션을 (1)조준,상단1팁 탄력샷
- 목적구 1포인트 긴경우
- 옆돌리기 : 수구1쿠션을 (2)조준,상단3팁 부드러운샷
- 뒤돌리기: 수구1쿠션을 (1)조준,상단3팁 탄력샷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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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당구 모음 4구당구모아치기등 모음.pdf
- 4구 모음
- 아빌332 초급자가 알아야할 두께1/2 연습법
- 1편[4구기초~두께편]독창적인 두께 치는법 공개!ㅣ두께는 모든 시스템의 기초입니다
- 2편 . [4구필수] 1쿠션 300처럼 쳐보시죠~ 4구는 1쿠션이 갑이죠 ㅣ[ 1쿠션- 1부 ]
- 1편[4구기초~두께편]독창적인 두께 치는법 공개!ㅣ두께는 모든 시스템의 기초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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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당구 분리각-끌어치기-밀어치기(3).pdf
- 1쿠션치기(0).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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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[4구당구]
- 3쿠션 -
- 2bank 스시템
- 미러법
- 1목적구와 1쿠션이 가까울때 사용
- 2쿠션포이트를 정하고 이 포이트의 장쿠션에대한 미러점을 겨냥
- 12시2팁 밀어치기
- 산체스시스템
- 1)1적구 접촉접(안쪽점,바깥점)을 찾고, 2)수구중앙과 접촉접의 중간점을 정하고 3)이점과과 코너의 연결선을 정하고 3)이선을 수구의 중앙으로 평행이동하여 1쿠션의 겨냥점을 찾는다.
- 12시 2팁 밀어치기
- 평행이동법
- 1)2쿠션 포인트를 찾고 2)수구중앙과 2쿠션포인트의 중간점을 정하고 3)이점과과 코너의 연결선을 정하고 3)이선을 수구의 중앙으로 평행이동하여 1쿠션의 겨냥점을 찾는다.
- 12시 팀 가볍게 밀어치기
- 겨냥점 계팁
- 중앙점 후향연결선 장쿠션포인트=13 , 수구 후향연결선 장쿠션포인트 20, => 겨냥점 전면 장쿠션 7 포인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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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3쿠션- Two bank 시스템
- 1쿠션 평행이동법
- 1쿠션계산법
- 1. 이등분선: 계산한 2쿠션점- -수구중앙의 이등분점과 코너 연결선
- 2-1. 평행이동선계산, 평행이동선이 쿠션과 만나는 점
- 2-2 평행이동선 확장쿠션 POINT-이등분선확장쿠션 POINT
- 넣어치기형 : 2쿠션점(계산)과 수구중앙-평행이동 – 중상단
- 걸어치기형
- 산체스시스템 - 1목적구겨냥점평행이동법
- 1쿠션계산법
- 1. 이등분선계산 : 1목적구겨냥점-수구중앙의 이등분점과 코너 연결선
- 2. 평행이동선계산 : 이등분선을 수구중앙까지 평행이동 한 선
- 3. 평행이동선이 쿠션과 만나는 점
- 넣어치기형 : 1목적구안쪽점과 수구중앙-평행이동 – 중상단
- 걸어치기형 : 1목적구바깥점과 수구중앙-평행이동 – 중상단
- 미러법 : 1목적구가 쿠션과 가까울때 미러법-중상단
- 3쿠션 n/2 포인트법
- 1적구포인트의 1/2 겨냥포인트로 9시2팁 밀어치기
- 1적구포인트 : 수구의 중앙과 1적구의 왼쪽접선의 연장점 포이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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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2가지 모아치기
- 용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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