탐색 건너뛰기 링크입니다.
|
|
당구[KimsWorld]>
- 출발 45도 겨냥, 출발점+도착점=9 포인트
- 사례
- 초구치기
- 긴각 코너 3쿠션(뱅크샷,옆돌리기,뒤돌리기
-
- 뱅크샷: 수구45도라인(1) 반포인트 앞 조준(2), 상단2팁 부드러운샷
- 옆돌리기 : 수구1쿠션을 (2)조준,상단2팁 부드러운샷
- 뒤돌리기: 수구1쿠션을 (1)조준,상단2팁 부드러운샷
- 목적구 1포인트짧은경우
- 옆돌리기 : 수구1쿠션을 (2)조준,상단1팁 부드러운샷
- 뒤돌리기: 수구1쿠션을 (1)조준,상단1팁 탄력샷
- 목적구 1포인트 긴경우
- 옆돌리기 : 수구1쿠션을 (2)조준,상단3팁 부드러운샷
- 뒤돌리기: 수구1쿠션을 (1)조준,상단3팁 탄력샷
|
|
- 당구 모음 4구당구모아치기등 모음.pdf
- 4구 모음
- 아빌332 초급자가 알아야할 두께1/2 연습법
- 1편[4구기초~두께편]독창적인 두께 치는법 공개!ㅣ두께는 모든 시스템의 기초입니다
- 2편 . [4구필수] 1쿠션 300처럼 쳐보시죠~ 4구는 1쿠션이 갑이죠 ㅣ[ 1쿠션- 1부 ]
- 1편[4구기초~두께편]독창적인 두께 치는법 공개!ㅣ두께는 모든 시스템의 기초입니다
-
- 당구 분리각-끌어치기-밀어치기(3).pdf
- 1쿠션치기(0).pdf
-
- [4구당구]
- 3쿠션 -
- 2bank 스시템
- 미러법
- 1목적구와 1쿠션이 가까울때 사용
- 2쿠션포이트를 정하고 이 포이트의 장쿠션에대한 미러점을 겨냥
- 12시2팁 밀어치기
- 산체스시스템
- 1)1적구 접촉접(안쪽점,바깥점)을 찾고, 2)수구중앙과 접촉접의 중간점을 정하고 3)이점과과 코너의 연결선을 정하고 3)이선을 수구의 중앙으로 평행이동하여 1쿠션의 겨냥점을 찾는다.
- 12시 2팁 밀어치기
- 평행이동법
- 1)2쿠션 포인트를 찾고 2)수구중앙과 2쿠션포인트의 중간점을 정하고 3)이점과과 코너의 연결선을 정하고 3)이선을 수구의 중앙으로 평행이동하여 1쿠션의 겨냥점을 찾는다.
- 12시 팀 가볍게 밀어치기
- 겨냥점 계팁
- 중앙점 후향연결선 장쿠션포인트=13 , 수구 후향연결선 장쿠션포인트 20, => 겨냥점 전면 장쿠션 7 포인트
-
- 3쿠션- Two bank 시스템
- 1쿠션 평행이동법
- 1쿠션계산법
- 1. 이등분선: 계산한 2쿠션점- -수구중앙의 이등분점과 코너 연결선
- 2-1. 평행이동선계산, 평행이동선이 쿠션과 만나는 점
- 2-2 평행이동선 확장쿠션 POINT-이등분선확장쿠션 POINT
- 넣어치기형 : 2쿠션점(계산)과 수구중앙-평행이동 – 중상단
- 걸어치기형
- 산체스시스템 - 1목적구겨냥점평행이동법
- 1쿠션계산법
- 1. 이등분선계산 : 1목적구겨냥점-수구중앙의 이등분점과 코너 연결선
- 2. 평행이동선계산 : 이등분선을 수구중앙까지 평행이동 한 선
- 3. 평행이동선이 쿠션과 만나는 점
- 넣어치기형 : 1목적구안쪽점과 수구중앙-평행이동 – 중상단
- 걸어치기형 : 1목적구바깥점과 수구중앙-평행이동 – 중상단
- 미러법 : 1목적구가 쿠션과 가까울때 미러법-중상단
- 3쿠션 n/2 포인트법
- 1적구포인트의 1/2 겨냥포인트로 9시2팁 밀어치기
- 1적구포인트 : 수구의 중앙과 1적구의 왼쪽접선의 연장점 포이트
- 쿠션에서 살짝 떨어진 90도 끌어치기
- 붙어있으면 황오시
- 8두께정도 떨어진 1적구와 90도 : 쿠션에 부딯치지않고 맞추기, 1/2두께, 7:303팁(6시3팁), 끌어치기 소로우 롱스트로크(가늘고길게), 잽스트로크(굵고짥게)
- 12가지 모아치기
- 용어
LIST TOP
|